아이로드 서비스(A/S) 안내

아이로드 서비스 안내 및 서비스 규정입니다. 보단 빠른 서비스를 위해 아래 내용을 잘 숙지하신 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644-3450

아이로드 블랙박스 전용 콜센타

● 운영시간 : 평일 9:30 ~ 17:3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30 ~ 13:30)
● 문의 주시면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아이로드 블랙박스 관련 문의만 상담

1899-6444

아이로드 출장장착 전용 콜센타

● 운영시간 : 평일 9:30 ~ 18:3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문의 주시면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출장 장착 관련 문의만 상담

1877-8202

아이로드 CP 전용 콜센타

● 운영시간 : 평일 10:00 ~ 17: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문의 주시면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IP카메라 관련 문의만 상담

AS 택배 접수 안내

택배로 접수된 AS 제품은 제품 도착일 기준 익일 출고를 원칙으로 합니다.

AS 택배 주소 안내

● 주소
서울 광진구 강변역로 2 동서울우편물류센터 203호 디아이온 (032) 재원씨앤씨
전화:1644-3450 / 우편번호:143-203

(광진우체국과 계약되어 있어 본사 주소가 아닌 위에 우체국 수거팀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 회사 안내

● 반드시 우체국 택배(1588-1300)만을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광진우체국과 계약되어 있어 본사 주소가 아닌 위에 우체국 수거팀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AS택배 - 주의 사항

  • 고객님의 성함, 휴대폰 번호, 제품의 고장증상 등을 반드시 메모하신 후 해당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위에 사항이 기재되어 있지 않으면 본사 AS직원이 연락을 드리 수 없기 때문에 AS가 불가능합니다.)
  • AS를 보내시기 전에 메모리카드등에 저장된 데이터는 별도로 고객님께서 백업 받으신 후 보내주셔야합니다.
  • 수리비가 발생할 것으로 판달될 경우,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 절차 및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 유상수리 대상일 경우 고객님께서 유상수리에 동의하신 후 수리비 입금 후 제품 수리를 진행합니다.
  • 무상수리 대상일 경우 별도의 연락없이 진행될수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AS택배비 부담 안내

제품의 보증 기간 이내(왕복 택배비 본사 부담)
제품의 보증 기간 이후(왕복 택배비 고갹 부담)

제품의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택배비가 부담됩니다.

  •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개조 및 임의 분해 포함)
  • 사용미숙으로 인한 고장으로 착각하여 제품을 보낼 경우
  • 펌웨어 요청 및 펌웨어 업그레이드 도중 불량일 경우
  • 지정택배(우체국택배)가 아닌 타택백회사를 이용할 경우

아이로드 서비스 규정 및 보증 안내

제품의 보증 기간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결제일 지칭)로부터입니다.
  • 구입영수증으로 확인/불가시,  제조일 기준(제품시리얼넘버로 확인 가능)+2개월로 정합니다.
  • 제품의 단말기(전방/후방카메라)는 구입일로부터 12개월(1년)입니다.
  • 메모리카드, 외장형GPS는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 상시케이블,AV케이블등 케이블류는 구입일로부터 2개월입니다.
  • 시거잭, 카드리더기, 거치대등 주변기기는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 교환가능하며, 별도의 AS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테이프류, 기타 사은품으로 제공된 품목(리더기등)은 보증 제외됩니다.

무상 및 유상 서비스 기준

무상서비스 기준

  • 보증 기간 이내에 사용중 불량증상이 발생한 경우

유상서비스 기준

  • 보증기간 이후에 불량증상이 발생한 경우
  • 사용자의 부주의(분해, 개조,충격등)로 인해 발생한 불량증상인 경우
  • 천재지변(화재,  차량사고, 침수, 지진등)으로 불량증상이 발생한 경우

무상기간내 수리 및 교환 받아도 보증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보증기간은 구입일로 1년입니다./수리일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타 규정 및 안내

  • 무상기간내 수리 및 교환 받아도 보증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보증기간은 구입일로 1년입니다./수리일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법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제품을 불법적인 경로로 사용할 경우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주)재원씨앤씨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제품은 차량 사고 영상을 녹화 및 저장하며 저장된 영상을 활용하지만 모든 사고 영상이 녹화되는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충격 감지 센서가 작동하지 않을 정도의 경미한 충격으로 발생하는 사고 순간은 녹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제품의 녹화 영상은 정황을 판단하는 보조 자료입니다. (주)재원씨앤씨는 사고로 발생하는 이익 및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제품의 저장매체는  SD메모리로서 지속적인 관리와 사용자의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 상시 케이블 장착 및 장착불량, 임의개조 및 수정 검증되지 않은 케이블 사용, 연결상태 불량, 현재 장착된 배터리의 내구성 등 기타 검증되지 않은 방법에 의해 화재 발생 시 본사는 이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IROAD 아이로드는 (주)재원씨앤씨의 등록상표입니다. 아이로드의 제품 디자인, 상표, 상품 홍보 이미지 등 아이로드 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저작물에 대한 권리는 (주)재원씨앤씨에 있습니다. (주)재원씨앤씨 허가없이 관련 저작물의 무단 복제 및 사용을 금지합니다. 이를 어길 경우,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출장장착서비스 규정 및 안내

  • 출장장착서비스 비용은 1회 장착을 원칙으로 합니다.
  • 1회 설치 후 옵션 및 상품 재구매 혹은 재설치 시 출장비가 발생됩니다.
  • 제품 환불시(불량 및 변심), 수입차 및 추가지불비용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장착 설치 관련 A/S는 장착 후 6개월까지 무상 처리이고, 그 이후는 출장비가 발생됩니다.
    (무상처리기간은 제품이 아닌 장착으로 인한 문제에 대한 서비스 기간입니다.)
    (설치 이상 시, 장착 후 6개월까지는 ‘무료’로 기사방문이 가능하나, 방문 시, 기기문제 혹은 차량문제는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 제품 설치완료 후 3일 이내 썬팅지등 기타 차량부속에 대한 파손 및 훼손은 배상하지 않습니다.
    (단, 소비자 과실등은 3일 이전이라도 배상되지 않습니다.)